고객센터

AS 신청은 챗봇, 1:1 문의하기, 전화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챗봇을 이용하거나 1: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A/S 단계
  1. A/S 접수
  2. 서비스 조치 가능일 안내
  3. 서비스 기사 방문시간 안내 (방문일 하루 전)
  4. A/S 진행
서비스 요금 안내
  •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22,000원 (VAT 포함)에 별도의 수리비와 부품비를 포함하여 구성되어 있습니다.
A/S센터 정보
1588 - 1662 평일 09:30~17:30 (점심시간 12:30~13:30)
토/일/공휴일 휴무
A/S 문의하러가기
데스커 챗봇 상담
챗봇을 이용하면 더 빠르고 신속하게 A/S접수가 가능합니다.
  • 기업 전용 챗봇 상담하기 기업견적
    PLANNING SERVICE 등
  • 일반 챗봇 상담하기 설치일 변경
    제품문의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