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질문

취소/반품

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데스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, 카카오톡 챗봇 상담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. 

반품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상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요청이 가능합니다. 

(단, 배송된 제품이 파손, 훼손, 오염되어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 접수 시 무상 반품 가능)

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환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, 

상품을 개봉했거나 설치한 후에는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☞ 반품이 가능한 경우 (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 접수 필요)

□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데스커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

□ 배송된 상품 자체에 이상 및 결함이 있을 경우

□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

☞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□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□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□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자주하는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