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질문

제품문의

(게이밍데스크) 게이밍데스크 바조명의 블루투스가 연결되지 않아요.

블루투스 통신이 잘 안 될 경우 조치사항 입니다.

간단한 조치만으로 해결이 되는 경우가 많아 꼭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리며, 조명은 항상 ON상태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조명의 스위치와 휴대전화 블루투스를 껐다 켜주세요.

핸드폰의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우측 상단 더보기 > 시스템 앱 보기 > 블루투스 > 저장공간 > 캐시삭제 를 진행해주세요.

최신버전으로 앱 업데이트 혹은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.

휴대전화 재부팅 시도해주시고, 소프트웨어 버전은 최신버전으로 사용 부탁드립니다.

조명과 핸드폰을 최대한 가까이에서 등록 진행 부탁드립니다.

휴대전화 상단바에 블루투스와 위치(GPS) 기능을 켰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앱에 처음 접속 시 위치기반 동의 팝업이 나타납니다. 거절을 누르셨을 경우, 어플리케이션 설정에서 위치 권한 부여 부탁드립니다.

다른 휴대전화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자주하는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