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질문

제품문의 (모션데스크) 모션데스크 컨트롤 스위치를 사용중인데, 에러가 발생했어요.

연속적인 잦은 작동 또는 부품간의 연결에 문제가 있을 시 에러 코드가 뜰 수 있습니다. 그럴 경우에는 유저 가이드를 참고하여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. 초기화를 해도 동일 현상이 반복된다면 제품 사진, 동영상과 함께 A/S 신청을 진행해주세요


*유저가이드 확인 방법

모션데스크 상판에 부착된 스티커의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데스커 공식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페이지 또는 

홈페이지 NOTICE - 자료실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자주하는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?